내몸에 좋은습관 오쿡 | OCOOK

신규가입시 2000원 할인쿠폰 증정!

상품후기

뒤로가기
제목

닭가슴살 소시지 괜찮다는 생각 살면서 진짜 첨 해봄

작성자 이현****(ip:)

작성일 2020-08-13

조회 51

평점 5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◆닭가슴살볼 : 나참 이거 진짜 맛있어요. 바로 재구매했슴다. 원래 간 고기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것만 예외에요. 진짜 넘 맛있어요!
◆오리지날닭가슴살 : 전자레인지 조리 말고 자연해동 후 진공포장 상태로 끓는물에 넣고 데우는 방식을 이용했고, 수비드 방식으로(?) 조리되서 그런건지 아니.. 기본템이 이렇게 부드러울 수 있다니...? 당연히 이것두 바로 재구매 했슴다.
◆닭가슴살소시지 : 원래 닭가슴살 소시지를 안 좋해서 이건 다른 업체랑 비교했을때 별반 차이 없었슴다. 이 제품은 뭐 감동은 없었다~~ 안사고 싶었는데 소시지 들어간 구성이 가격이 좋아서 구매 했습니다. 근데 또 몇개 먹어보니까 생각이 바뀌네요? 약간 존스빌 후랑크 소시지 질감이 나요. 육즙도 터지고 질감 괜찮아요.. 깻잎맛 추천.
◆닭가슴살슬라이스 : 양념에서 익숙한 조미료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만큼 감동적이고 맛있다아~~ 식단관리 하다가 가끔 한번씩 파스타 먹고 싶을때 유용할 거 같아요.
◆닭가슴살스테이크 야채맛 진짜 맛있어요! 스리라차 소스랑 잘 어울리고, 날치알이나 치즈 뿌려서 더 맛나게 먹을 예정입니다
★그런데 왜 첫주문때 받았을땐 크게 한조각인 제품이 재구매에는 왜 닭이 조각조각된 채로 포장된건가요? 짜투리 같아보입니다. 슬라이스 닭도 아닌데 왜 이런건지요.. (사진 참고)
★나트륨 섭취 줄이시는 분들은 피하시고, 물 마니 마셔서 괜찮다거나 밥 반찬 or 샐러드(feat.노드래싱)와 함께할거다 하시는 분들은 강강강추합니다.
★소시지 포장 해체할대 여는 부분 막대쪽부터로 바뀌면 뜯기 더 편할 거 같아요. 지금은 육즙 흘러나와서 손에 묻고 뜨겁고 불편해요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 20200813_211121.jpg , 20200813_192239.jpg , 20200813_192247.jpg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
네이버블로그 인스타그램 카카오 위로가기